[Fun한 일상] 내가 찍은 뒷동산 여름풍경사진

Fun한 일상

 

By E·R

 


 

 


 


[ 내가 찍은 뒷동산 풍경사진 ]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네요. 이제 가을이 오려나 봅니다.

한창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던 9월 초에 동네 뒷산에 마실을 다녀왔는데

너무나 상쾌하고 기분이 좋았답니다.

아마도 지루하다 못해 징글징글한 장마때문에 더더욱 따사로운 햇볕이 기분좋게 느껴지지 않았나 싶네요.
 

                       핸드폰 카메라로 촬영한 것이며 기종은 갤럭시S4 LTE 모델입니다.

 

자 ~ 그럼 한 번 시원한 뒷동산 풍경 함 보실래예? ㅋ

 

 

등산로 초입부 입니다.

캬~~이런 싱그러움이라니!!

시간때가 대략 오후2~3시 사이였던걸로 기억되네요.

 

 

 

후후..구도를 잡고 세로로도 한방 찰칵!!

마치 어서 올라오라고 속삭이는 듯한 느낌! (좀 오바인가요?ㅋㅋ)

 

 

 

등산로 초입부 계단을 올라오니 두 갈래 길이 보입니다.

어디로 가볼까나..두근두근~

 

 

 

왼쪽으로 이쁜 돌길이 있네요.

이런 이쁜 장면은 놓칠 수 없죠! 최대한 이쁘게 찍을려고 바닥에 엎드리다시피하여 찰칵!

음~~맘에 듭니다 ㅋ

 

 

 

쭈욱~~길을 따라 올라오다보니 이런 멋진 배트민턴장이 있네요.

아마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 관리를 잘하시는 거 같습니다.

(어떤 분인지는 모르지만..보지않아도 멋진분일꺼라는 확신이 드네요^^)

 

요즘 [ 우리동네 예체능 ] 이란 프로에서 배드민턴 대결을 하는 것을 보고

저도 어린시절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나는 것이 엄청 쳐보고 싶더라구요.

 

 

우오오!!  몇시간이라도 야무지게 배드민턴 칠 수 있을 것만 같은..그런 느낌!!

저요. 배드민턴 열심히 치고 다른분들도 기분좋게 이용하시도록 잘 정돈해놓을 수 있어여..

 

같이 칠 사람이 없다는 게 함정..ㅠㅠ

 

 

 

조기 배드민턴장 뒤쪽으로 난 작은 오솔길~!

이뻐요~이뻐!!

 

 

 

잠시 하늘을 올려다 보았습니다.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하늘~~

 

 

나무들도 왠지 기분이 정말 좋아보여요^^ㅋ

 

 

 

 

요기는 내려오는 내리막길~

실제론 이렇게 어둡진 않은데..그래도 분위기가 좋네요 ㅋ

 

 

 

음..실제론 이보다 더 이뻤는데..사진에 잘 담지를 못했네요 ㅠㅠ

 

 

 

감히 빛과 어둠이라는 이름을 달아봅니다.

계단 옆 조그마한 풀들이 이쁘더라구요. 확실히 갤럭시S4 LTE 모델이

화질이 좋은 거 같아요. 디테일하게 질감까지도 느껴지는 걸 보니..^^;

 

 

 

자~~이제 대망의 베스트 샷을 공개할때가 되었네요.

 

후후..

 

후후후..

 

놀라지마시길...

 

(무지랭이의 근자감을 귀엽게 봐주소서~ㅋ)

 

 

산책을 하다가 발견한 노란 꽃 한송이~!

노란 빛깔이 참 예쁜 꽃이였습니다.

민들레는 아닌거 같고..지금에서 찾아보니 "황매화"라는 꽃이라네요.

 

먼저 일반 샷~!

멀리서 찍으니 이렇게 찍히더라구요.

 

 

접사라고 하나요?

근접에서 촬영하는 것..!

 

그걸 해볼려고 카메라를 야무지게 들이대니

플래쉬가 빵~터지며 요렇게 이쁘게 찍히지 뭡니까?!!

 

도중에 여러차례 찍어보았는데 미세하게 흔들림이 있었는지 흐릿하게 나오는 사진들이 많았답니다.

 

 

한 장이 이쁘게 잘나오니 그 때부턴 욕심이 생겨서

이리저리 돌려가며 수십번을 찍었답니다. 덕분에 모기들한테 야무지게 헌혈을 했네요.ㅋㅋ

 

 

그렇게 모기들과의 사투를 벌이며 사진찍기에 열을 올리는데..

드디어 !

이 유혈사태를 종결할 베스트 오브 베스트 사진이 나왔답니다.

 

짜잔~

 

 

 

 

제가 찍었지만 요건 좀 잘찍은 듯..푸하하하~^^;;

 

 

음..

신나게 글을 쓰다보니 어째 글이 산으로 가는 것 같습니다..;;ㅋ

 

요즘 일교차가 부쩍 커져서 감기걸리면 많이 고생하니 다들 건강 챙기시구요.

 

조만간 뒷동산 마실다녀오면서 또 이쁜 풍경있으면 찍어서 올릴께요.

가을 느낌이 좀 날려나요..음~가을~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미디어 & 일상 2013. 9. 27. 21:15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