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한 일상] 내가 찍은 여름하늘 풍경사진

 

Fun한 일상

 

By E·R







[ 내가 찍은 여름하늘 풍경사진 ]

부제 : 아이폰4 VS 갤럭시 S3 LTE 
 

 

오늘은 소박하게 얼마전에 친구와 만나 찍은 풍경사진을 올려보고자 합니다.

얼마전 친구와 길을 걷다 하늘을 보았는데 너무 예쁜 겁니다!.

그래서 꼬맹이처럼 누구 사진이 더 잘나오나 옥신각신하며 찍었는데..

화질로만 보면 갤럭시 S3 LTE 모델이 조금 더 나은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먼저 아이폰4로 촬영한 제 사진작품(?)부터 보시죠! ㅋ

 

 

한 낮인데도..보이는 달..!

 

 

이 때가 아마 한 참 비가 많이 오다가 하루이틀 갠 날이였을텐데..

초점을 어디다두느냐에 따라 어두워지고 밝아지고~느낌이 많이 변한다는..심오한 세계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가장 느낌있는 샷 두 장!!

전깃줄 어케 못없앨까요..? ㄷㄷ

오오...나름 소울풀한 느낌이 느껴지는데..여러분은 어떠신가요? ㅋ

 

 

이제 갤럭시 S3 LTE로 찍은 사진을 보실까요?

화질은..훨씬 더 깨끗하고 보기가 좋네요.

 

 

맨 마지막사진은 파노라마(?)라는 기능으로 찍은 사진이라고하네요.

카레라를 들고 한바퀴 돌면 사방이 다 찍힌다는....;; 우왕~신기하네요 ㅋㅋ

사진에 대해 전문 지식도 없고 그저 핸드폰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이지만

나름 느낌있지않나요?ㅋㅋ

 

"가끔씩 하늘을 올려다 볼 여유를 찾자" 라는 말을 많이들 하죠.

음..

올려다볼만합니다! ㅋㅋ

요즘도 날씨가 아주 좋던데 멋진 구름과 하늘, 혹은 풍경이보이면 이제 바로바로 사진을 찍어봐야겠어요.

 

즐거운 주말 잘마무리들 하시구요.

퐈이야!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미디어 & 일상 2013. 9. 15. 21:56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