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다시보는 무한도전 재밌는편 - 김장특집 / 괜찮아유 ②

Easy & Fun

 

By E·R



 




[ 다시보는 무한도전 재밌는편 - 김장특집 / 괜찮아유 ②]

 

 

 

농촌특집 괜찮아유 1편을 포스팅하고 빠르게 2편까지 올리려고 했는데 조금 늦어졌네요^^

최근에 방송된 무도를부탁해편에서 거장 이예준편이나 엠티특집, 지난 주에 방송된 응원전 특집 등등

요즘 빵빵 터지는 편의 연속이더군요 ㅎㅎ

최근 편을 포스팅하곤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예전 재밌는 편들부터 찬찬히 올리도록 할께요.

 

오늘은 첫번 째 포스팅에 이은 괜찮아유 2편입니다.

2006년 12월 02일날 방송되었던 김장특집에서 아주 깨알같은 재미가 많이 나왔었죠.

 

 

 

무도 멤버들이 김장을 담그는 내용으로 진행이 되었었는데, 준비된 재료나 편집을 하지않고 직접 다 만든답니다.

언제나 그렇듯 몸풀기 게임이 진행되는데 몸개그가 야무지다는..ㅋㅋ

 

하하가 나름 무도의 꽃미남 컨셉인데..ㅎㅎ

 

 

이제 본격적인 김장이 시작됩니다.

아마도 촬영시간이 길어졌나봅니다.

유느님이 진짜로 준비하는 과정까지 다하는지 몇번을 물어보네요 ㅋㅋ

 

 

이차저차 김장담그기는 진행이되고...

요즘 라봉으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노홍철이 무슨생각인지

유느님 김장대야에 소금을 투척합니다. ㅋㅋㅋㅋ

 

이런 상황을 알리없는 유느님....

......

 

소금을 넣었는지 긴가민가..홍철이의 시치미떼는 표정이 일품!!ㅋㅋ

 

결국, 그나마 맛있게 만들었던 형돈이의 김치속을 다 몰래 퍼가며 사이좋게 마무리가 됩니다.

 

 

김치 속 만들기가 마무리되고 진행된 복불복 게임!

김치 감별사 게임! ㅋㅋ

순한맛을 골라야할텐데..아니면 조금 매운 맛까지..

 

김치를 고르는데 명수옹이 유느님 김치를 탐냅니다.

이 때만해도 어떤 일이 일어날 줄 몰랐죠...

유느님 시식순서인데, 명수옹께서 낼름~~~ㅋㅋ

 

 

 

ㅎㄷㄷㄷ..ㅋㅋㅋㅋ

어찌 뺏어먹어도 제일 매운걸..ㅠㅠ

 

그리곤 원래 본인의 김치를 확인해봅니다. 조금 매운 맛이였다는..ㅋㅋ

 

 

완성된 김치속을 김치에 버무리는 단계!

여기서 1편에 이은 괜찬아유2편이 시작됩니다.

 

 

역시나 먼저 유느님이 운을 떼며 칭찬이 시작됩니다.

 

여기서 멈추지않고 2차 공격이 들어가죠 ㅋㅋ

 

힘겹게 버틴 명수옹이 반격을 시작합니다.

큰며느리 칭찬에 침이 다 마를 지경~ㅋㅋ

 

추수한 쌀이 무려 500가마?!!

1편에 이은 타짜드립 ㅋㅋ

 

하하까지 가세하며 마봉춘이 누군인지 묻는데..

결국

며느리는 다 타짜인것으로..ㅋㅋ

 

 

1편과 비슷한 전개인데..할아버지 이야기가 나옵니다. ㅋㅋㅋ

명수옹이 하지말라고 하네요 ㅋㅋ

 

 

경운기의 모터가 야마모터?! ㅋㅋ

괜찮지않은 명수옹 폭발! ㅋㅋ

배추로 따귀라니..ㅋㅋㅋ

 

이렇게 해서 김장특집과 괜찮아유 콩트는 마무리가 됩니다.

 

 

무한도전 레전드편 - 김장특집 / 괜찮아유  감상하기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미디어 & 일상 2013. 9. 2. 12:34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