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리뷰] 크리티카 벽타기/줄타기/공중부양 등 재밌는 스샷들

 

EasyReport

 

By E·R


 




[ 크리티카 벽타기/줄타기/공중부양 등 재밌는 스샷들 ]
 

 

 

오늘은 저희 길드원분 중에 대표마검사 캐릭을 담당하고 계시는

[ 닉네임글자수제한 ]님께서 제보해주신 야무지고 신통방통한 스샷으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분명 올라갈수 없는 자리인데...다른 캐릭터가 올라가서

당당히 위용을 뽐내는 것을 본적이 있으실 껍니다.

 

대표적인 예로 높은 건물 위나 성벽 위 등 이 있죠. ㅎㅎ

올라가고 싶은데 올라가지 못하고 낑낑거리던 경험이 다들 있으실듯.....ㅠㅠ

 

오늘 소개해드릴 스샷 역시 크리티카의 숨겨진 비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좋은 공간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오늘 처음 알았답니다. ㅎㅎ

 

먼저 보실까요?

 

 바닷가가 보이고 많은 배들이 정박해 있는 베인자유항이네요.

아마도 배위의 닷줄을 타고 이동한 듯 싶은데..

공중에 두둥실~떠 있네요 ㅋㅋ 우와..어떻게 저길 올라가셨지?

저 뒤로 보이는 송곳니같은 바위가..인상적이네요!ㅎㅎ

 

헐..배까지 타시다니!!

원양어선은 아니겠지요?ㅋㅋ

 

 

 나잘절벽감시탑맵인데..여긴 어디인지 정확히 모르겠다는...

그래도 확실한 건 분명 벽 옆인데 저길 어떻게 올라갔냐는 것이 궁금하다는거!!!

ㅠㅠ

 

 

 

 이 곳 역시 나잘절벽감시탑!

이 높은 탑은 제가전에 우연히 올라가본적이 있어서 알고는 잇었지만....

이런 깨알같은 냥이들이라니!!! ㅋㅋㅋ

엄청귀엽네요 ㅎㅎ 요기가 너네들 집이구냥!!

 

 

 

예전 크리티카 버그 포스팅에서 잠깐 소개해드렸던

공중부양의 업그레이드버전!!!

 

 

리온황금노을 항구의 성벽같은데..마지막 스샷에 덤블링까지 해주는 저 여유!!ㅋㅋ

 

 

사실 저도 제보를 받고 스샷만 보고 포스팅을 써서 위의 스샷처럼 올라가는 방법은 자세히 알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요건 추후에 기회가 된다면 비법전수를 받은 후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보통 반복된 패턴에 질릴 수가 있는데 가끔 이런 소소한 재미, 깨알같은 재미를

찾다보면 질리는 일이 조금은 적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스샷을 제공해주신 닉네님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같이 출연하신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

 

 

PVP를 사랑하고 매너가 좋으신분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매너가 좋으시다면 나이제한도 없답니다.

접률..이런건 일주일에 주말만와도 좋습니다.(바쁠수도있으니까여!ㅋㅋ)

우린 후리~후리(?)하니까요^^

코르디스서버

발컨의치명적인손가락x99

초신극마결, 닉네님글자수제한, 흑의흑, 마권력, 95년생, 소망의생각

가입신청 주시거나 귓말주시면 바로 교감(?)이 되실껍니다.

푸하하하!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_ _)>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게임 & 어플 2013. 9. 9. 13:55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