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리뷰] 크리티카 패션쇼 (아바타 룩) !

 

Easy & Fun

 

By E·R


 




[ 크리티카 패션쇼 (아바타 룩) ]

 

 

오늘은 가볍게 크리티카의 패션쇼(?)를 준비해봤습니다.

개성있는 아바타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비쥬얼도 상당히 좋답니다.

 

게임 상에서 F12 버튼을 누르면 캐쉬샵을 볼 수가 있답니다.

아바타 역시 이 곳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유저간의 거래로 구입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캐쉬샵 모습입니다.

 

아바타를 고르면 어떻게 보이는지 미리보기가 가능합니다.

제 캐릭터가 까무잡잡해서인지....그나마 서리무희세트가 잘 어울리는군요 ㅋㅋ

아바타 룩이나 구입은 먼저 여기서 한 번 체크하시고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전 기존에 이벤트로 받았던 아바타가 기간이 종료가되고 PVP 150전 달성 시 선물로 주는 아바타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아바타를 갈아입기 전에 경건한(?) 마음으로 전망좋은 곳을 찾아헤메이다..!!

 

 

 아이구..좋다~좋아~~

 

애정으로 키우는 암살캐릭터 기본 비쥬얼도 한번 더 체크해주시고~ㅋㅋ

 

이정도면 킬수 올리는데는 지장없겠군..훗~

 

 

개인적으로는 이 스크린샷이 아주 맘에듬. 칼을 다듬는 암살자의 느낌이 물씬~!

 

 사실 처음에 캐릭 커스터마이징할 때 어둠속에서 순식간에 나타나 적을 해치우는 컨셉의 흑누님이였는데..

기본 룩에서는 나쁘지않은데..어찌 아바타만 입히면..이상해지네요..ㅠㅠ

 

 아바타 상자를 까니..걸리쉬 패키지 B 타입이 나왔네요!

입히고보니..패망..ㅠㅠ

크악..뭔가..안어울려...뭔가..어색해..ㅠㅠ

 

조금 멀리서 보면 혹은 뒷모습은 이쁘다!!

(피부색을 하얀색으로 할껄..;;쩝 ㅋㅋ)

 

이제 마을에서 마주친 멋진 패션리더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바타를 통으로 구입하는게 아닌 하나하나 골라서 세팅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은것 같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바타 룩은 간지가 줄줄!!

 

 

보시죠!

(클릭하시면 원본 화면으로 크~게 감상이 가능합니다^^)

 

자주 같이 플레이하는 광전사 흑의흑님! ㅎㅎ

 

샤뱡샤뱡~

 

미끈한 두 누님들!!

 

뭔가 야무지고 억척스러워보이는 비쥬얼! ㅎㅎ

 

너무 예뻐요! (나는..흑흑..)

 

턱수염의 간지! 동네아저씨같은 느낌..?!

 

이 두분은 왠지 라이벌이자 빛과 어둠을 대변하는 듯한 비쥬얼!

 

시뻘건게..무섭다는..

 

냐옹이가 냐옹이옷을 입엇네요 ㅋㅋ

 

패기의 붉은눈!

 

해적선장이지만 귀족같은 느낌..?!

 

도시의 탕아(?)같은 캐주얼함! ㅋㅋ

 

잡히면 큰일날꺼같은 누님..

 

꼬..꼬리...?!!

 

무서워보인다..끵

 

니킥 시전하시는 아리따운 누님!

가끔 마을에서 렉때문에 이런 포즈로 서계신분들이 있다는..ㅋㅋ

 

뭔가 차가운 느낌의 누님!

 

 

잘 보셧나요?

자신만의 캐릭터를 꾸미는 것도 하나의 큰 재미죠 ㅎㅎ

마을에서 멋져보이는 분들의 동의없이(?!) 몰래몰래 촬영을 하였는데

이 자릴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__)>

 

마지막으로 좋은 배경으로 한장 찰칵!!

 

퐈이야~!!!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게임 & 어플 2013. 9. 4. 12:56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