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리뷰] 크리티카 길드 만들기/가입하기 & PVP 토너전 버그발생!

 

EasyReport

 

By E·R


 




[ 크리티카 길드 만들기/가입하기 & PVP 토너전 버그발생! ]

 

어제 크리티카를 같이 즐기는 분들과 야무지게 길드를 하나 만들어봤습니다.

거창하게 뭘 하겠다는 건 아니지만 같이 던전도돌고 PVP도 즐기는 그런 길드로

소소한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곳으로 꾸려갈까합니다.

 

이제 길드만드는 법을 알려드릴텐데..깜짝놀라지 마세요.

 

게임상에서 U 키를 누르면 바로 길드찾기창이 열리는데

왼쪽 하단부에 길드생성 버튼이 있답니다.

 

저요..분명..어딘가에 길드생성하는 NPC가 있을꺼라고 생각하고

리온/리온시청/황금노을항구 .. 이 세 곳을 이잡듯이 뒤졌다는..ㅠㅠ

 

아무리 찾아도없길래..그냥 별생각없이 U 버튼을 누르니..요기있네!!! -_-ㅋ

 

 

길드명과 간단한 홍보문구를 작성하시면 길드생성비용인 100,000원이 차감되고 바로 길드가 만들어집니다.

여기서 주의점이 길드명에 띄어쓰기, 특수문자(+,-,= 등등)가 전혀 입력이 되지않습니다.

 

그리고 이 길드찾기창에서는 가입하고자하는 길드를 검색하여 가입신청도 가능합니다.

부캐로 제 길드를 검색해볼께요.

"발컨"으로 검색을 시도...

 

"발컨"이라는 단어가 포함된 길드가 5곳이 검색이되는군요. ㅋㅋ

두번째에 제 길드가 보입니다.

 

아래쪽에서 가입신청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가입신청이 되었다는 알림창이 뜹니다.

 

이제 다시 본캐로 접속하여 가입신청이 잘 이루어졌는지 볼께요!

음~~신청대기목록에 한 건이 보이네요.

게임을 즐기면서 가장 잼있는 건 역시 좋은사람들과 같이 팀플을 할 때가 아닌가 싶네요.

혼자하면 첨에는 재미있지만 결국 얼마 못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좋은길드 찾으셔서 10배는 더 즐겁게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저희 길드는 뭐 제한은없구요..그저 매너좋으신분이면 됩니다^^

 

지금까지 크리티카 길드만들기와 가입하기 방법을 간단히 적어보았습니다.

 

 

 아래는 길드원분들과 PVP대기실에서 한 컷! 든든합니다. ㅎㅎ

체술사님이 먼저 자리를 뜨셔서 같이 못찍은게..아쉽..ㅠㅠ

길드를 만들고 길드원분들과 야무지게 던젼도 돌고 PVP 깃발전/토너전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중!!

PVP 토너전에서 버그가 발생하였습니다.

 

폭마캐릭터를 운영중인 마권력님인데요 ㅋㅋ

 

야무지게 PVP를 하던 도중에 한쪽 벽에 머리가 박힌 상황!! ㅋㅋㅋㅋㅋㅋ

어째..벽안으로 숨는경우는 봤어도.ㅋㅋㅋ머리만 박히는 경우는 처음 봤네요.ㅋㅋㅋㅋ

머리가 벽에 박힌 상태로 계속 발을 동동 구르는데..영상을 못찍은게 너무 아쉽다는 ㅋㅋㅋ

아..정말 못살아~ㅋㅋ 완젼 빵터졌다는..ㅎㅎㅎㅎ

 

마검사캐릭터를 운용중이신 닉넴님께서 탈출하게끔 조치를 취해주셧다는..ㅎㅎ

버그는 고쳐야되는게 맞지만..가끔 이렇게 빅재미를 주는 경우도 있어서 싫지많은 않네요.ㅋㅋ

 

 

마지막으로 공중부양 한 컷!

두둥실~~~ㅋㅋ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게임 & 어플 2013. 9. 5. 19:28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