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리뷰] 크리티카 PVP 버그?!

 

Easy & Fun

 

By E·R





[ 크리티카 PVP 버그 ?! ]

 

간간히 즐기는 게임인 크리티카!

새롭게 업데이트 된 PVP 깃발전/토너전을 주로 즐기는데요.

PVP 대기실에서의 재미난 버그를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름하야~

 

은신 & 매미놀이!!

 

 

 먼저 크리티카 PVP 대기실을 보시죠.

 저기 멀리보이는 나무가 바로 버그의 주인공입니다.

신통방통한 나무라고도 하지요 ㅋㅋ

 

은신 놀이는 PVP 대기실에 처음 들어왔을 때만 가능합니다.

광전사님이 분명 같은 대기실에 있지만 이리저리 둘러봐도 보이질 않네요.

 

나무 쪽으로 가까이 가보니 숨어있는 광전사님이 보이네요.ㅋㅋ

 가까이 가면 아이디가 보이면서 노출이 되지만

처음 PVP방 입장을하면 대략 아래 스크린샷 위치에서 보게됩니다.

(실은 더 멉니다. 반대쪽 끝이라고 생각하시면될듯!)

 

 

일전에 저안에 꼭꼭 숨어있는 줄 모르고 그냥 사람없네? 뭐지?

하고 방을 나간적이 있답니다. 낚였다는...ㅠㅠ

 

두번 째는 매미놀이입니다.

매미놀이는 은신놀이와 다르게 PVP방에서 게임을 한번 진행한 후에야 가능합니다.

마치 자석이 달라붙듯이 착~착 붙습니다.

 

나무가 좋아요~~ㅋㅋ

 

맴맴맴~~~

 

어떤 각도에서도 그 접찹력은 떨어지지 않습니다.

 

 6명이 다 같이 매미놀이를 하는 장관이란!!

기회되면 한 번씩 해보시면 재밌을껍니다. ㅋㅋ

 

 

 

 

 

 

그리고 PVP 깃발전을 진행할 때에도 가끔씩 버그가 걸립니다.

토너전은 보통 중앙에서 진행이 되기때문에 버그걸리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전체 맵이 보일텐데 보통 좌우 통로나 구석 샛길에서 전투시 버그가 걸리더군요.

 

 이해를 돕기위해 표시를 해보았습니다. 

핑크색으로 표시된 벽에 끼이는 경우, 바깥쪽으로 떨어져버리는 경우가 제가 본 것중에는 제일 많습니다.

벽에 끼이는 경우에는 채팅을 하면 벽속에 캐릭이 있는걸 알수가 있고

바깥쪽으로 떨어져버리는 경우에도 채팅은 보이지만 아마 빠져나올 방법이 없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위 두가지 경우를 제외하면 전투 시에 갑자기 캐릭이 멈추면서 공중에 붕 뜬상태로

앞으로 혼자 나가는경우가 있습니다;;

 

위의 매미놀이 같은 포즈로 앞으로그냥 쭉~~전진...-_-;

벽에막히면 옆으로 밀리면서 계속 전진을 하더라구요 ㅋㅋ

다행히 이런경우에는 적팀에서 한대 때려주면 렉이 풀리면서 다시 정상적인 게임진행이 가능했습니다.

 

 이 외에도 자유게시판을 보면 다른 버그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차차 수정이 진행될꺼라 믿습니다.

 

 

아래는 포토타임!

매미놀이 자료는 준비해놓은게 있었지만 은신놀이 자료가 없어서 급히 도움을 요청!

흔쾌히 수락해주신 광전사캐릭의 흑의흑님!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역시 전사캐릭이 간지나네요!

 

 

 

이전 크리티카 PVP 깃발전, 토너전에서 폭마캐릭터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던

바로 그 분입니다. ㅎㅎ (부캐인거 알리면안될려나;;ㅋㅋ)

 

이전 포스팅을 보실려면 아래 링크 클릭!

2013/08/29 - [Fun/게임] - [게임공략/리뷰] 크리티카 PVP영상 깃발전/토너전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게임 & 어플 2013. 9. 3. 12:49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