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리뷰] 크리티카 던전과 PVP 깃발전/토너전 영상

 

Easy & Fun

 

By E·R


 


 


[ 크리티카 던전과 PVP 깃발전/토너전 영상]
 

 

요즘 뜨는(?) 단체매미놀이!ㅋㅋ

 

 

오늘 두번 째 포스팅을 올리네요^^;;

몇일 전에 길드원분들과 같이 던전도 돌고 PVP 즐겼던 영상을

업로드 문제로 지금에서야 올리게 되었어여.

 

한두분씩 길드원분들도 늘어나니 길드전만 진행을해도 시간이 모자르네요. ㅎㅎ

개인적인 바램이라면 PVP 깃발전/토너전 시에 관람이 가능하도록

관람자석을 만들어주시면 좀 더 다이나믹한 촬영을 할 수 있지않을까 합니다.

 

먼저 연금술사의 공방 1층을 도는 영상을 보실텐데요.

암살/시공/폭마 이렇게 세명이 파티로 돌았답니다.

 

[ 길드 사냥 - 연금술사의 공방 1층 3인팟 ]

 

 

 

이제부터는 PVP영상을 보실텐데요. 길드전으로 이루어졌답니다.

깃발전 2:2 두편, 3:3 두편, 토너전 3:3 두편으로 총 6편입니다.

먼저 출연진부터 소개하도록 할께요.

 

초신극마결, 소망의생각 - 암살자  //  닉네임글자수제한 - 마검사  //  더반헬싱 - 시공간술사

마권력 - 폭마  //  95년생 - 체술사

 

크리티카 PVP 깃발전 2:2 길드전

 

오랫만에 접한 유일한 법사캐릭-시공간술사인 더반헬싱님과 먼저 손풀기로

야무지게 2:2를 즐겨보았습니다.

 

 

암살, 시공 VS 체술, 폭마

 

암살, 폭마 VS 체술, 시공

 

음...야무지네요!! 야무져!

첫번 째 영상에서 보시면 폭마님이 EX기로 절 넣어주셨다는..ㅋㅋ

다들 발컨인데..넘 잘해..컨트롤 -998의 포스인가!!

 

이렇게 손풀기 게임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박터지는 3:3 대결이 진행되었습니다.

 

크리티카 PVP 깃발전 3:3 길드전

 

암살, 체술, 폭마 VS 마검, 시공, 암살

이렇게 팀을 이루어서 진행이 되었구요. 다른 길드원분들이야..원래 다들 경험이 많아서

잘하셨엇고..소망의생각님이 이제 막 길드에 새로오셨엇는데 점점 실력이 느는 것 같아서

매우매우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퐈이야!

 

1차 대전 !! 두둥!

 

2차 대전!!

 

와..정말 손에 땀이날 정도로 멋진 깃발전이였습니다.

최근 이렇게 농밀하게 치열했던 깃발전은 없었던 듯..?하네요 ㅎㅎ

더군다나 소망님은 지금 막 시작해서 배워가는 단계인데도 팀밸런스가 이정도면..

역전당할 날이 얼마남지않은듯 싶네요.

그리고 첫번 째 깃발전에서 닉네임님께서 예상치못한 렉으로 원활히 플레이 못한점을 생각한다면

사실 첫번 째 판은 진거라고 봐도 무방할 듯 싶네요.

 

 

크리티카 PVP 토너전 3:3 길드전

 

자..이제 대망의 토너전이 남았습니다.

처음에 설명드렸듯이 토너전이 원래 두 편인데요. 지금 1편이 업로드가 안되어있다는 걸 발견했답니다;

인코딩하고 업로드되는대로 1편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완료!!)

 

토너먼트전은

1편 - 암살, 폭마, 마검 VS 체술, 시공, 암살

2편 - 암살, 폭마, 체술 VS 시공, 암살, 마검

이렇게 두 차례로 진행이되었습니다.

 

 

토너먼트전 1편 !!

 

 

토너먼트 전 2편!!

 

누가!! 마검을~약하다고 했던가~~~~!!

어마어마한 포스를 뿜어낸 닉네님임! 멋지다는!!

토너전을 쭉 보시고 해보시다보면 사실 일방적으로 약한 캐릭은 없다는 것을 아실 수가 있습니다.

(물론 캐릭자체가 강한 건 .. 분명있습니다만..ㅎㅎ)

상대방의 스킬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내 캐릭터의 장점을 얼마나 잘 살릴 수 있는지가

PVP에서의 승부를 결정짓는다고 봅니다.

 

폭마는 한방한방을 얼마나 잘 살리는지..(가끔..오시는 그 분!)

시공은 적을 얼마나 잘묶는지..

체술은 잘 띄우고 연계기를 이어가는지..

마검 역시 빠르게 접근하여 연계기로 이어가는지..

암살은 게릴라플레이를 얼마나 효과적으로 하는지..

대략..요정도가 아닌가싶네요..

 

다들 정말 고생들하셨고 너무나 유쾌,상쾌한 시간이였습니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나면 아마 다른 길드와도 대항전도 하고 그러겠죠잉?ㅋㅋ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퐈이야!!!

 

마지막은 요즘 뜬다는 매미놀이 영상으로 마물합까합니다.ㅋㅋ

 

맴맴~~ㅋㅋ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게임 & 어플 2013. 9. 9. 19:51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