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고양이] 3천만원짜리 침대쓰는 고양이

 

EasyReport

 

By E·R

 

 

 

[귀여운고양이] 3천만원짜리 침대쓰는 고양이

 


 저희 동네에 서식하는 길냥이인데요.


요즘 하도 날이 덥다보니 보통은 차 밑이나 그늘에


누워있는 모습을 많이 봐왔습니다.


요즘 날이 많이 더워서인지 시원한 럭셔리 침대를 마련한것으로 보이네요.

 

 

 


 

 한참 늘어져서 자는 모습이 너무나 귀여워서


가까이 가니 저렇게 비몽사몽~하면서 고개를 들고있더라구요.

 

 고개는 들고있지만 눈은 감고있다는!!




저 여유로움이란..


그늘진곳에 시원한 본넷에 누워있으니


잠이 솔솔 오는구나~~





날 찍는거냐옹?







 

 고개들고, 눈감고 조는모습..ㅋㅋ


근처에서 제가 알짱거리니깐 계속 신경은 쓰이지만


감기는 눈은 어쩔수가 없는듯 ㅎㅎ




몇분정도 지켜보다가 편히 쉬시라고(?)


자리를 비켜드렸답니다. ㅋㅋ 저 가는거 보더니


다시 털썩 기절하셨다는.....ㅋㅋ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미디어 & 일상 2016. 8. 5. 14:30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