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기/노래가사] 나가수3 박정현 - 사랑이 올까요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

 

EasyReport

 

By E·R

 

 

 

[노래듣기/노래가사] 나가수3 박정현 - 사랑이 올까요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

 

 

 

 개인적으로 박정현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노래의 완급조절은 정말 사람을 들었다놨다 들었다놨다하죠~

신나2

 

이번에 나가수3에서 부른 "사랑이 올까요" 는 2002년도에 발매된 4집 Op.4에 수록된 곡이네요.

4집에 타이틀곡은 "꿈에" 였네요. "사랑이 올까요" 이 노래가 타이틀곡이 안된 이유가 있었네요^^;;

여튼 이 노래는 이별을 경험해본 사람이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럼 나가수3 박정현의 사랑이 올까요 감상해보실까요?

 

 

박정현 - 사랑이 올까요

 

많이 사랑했었죠 아무일도 아닌일에 웃었죠
밤새 얘길 나눠도 우린 하고픈 얘기가 끊이질 않았죠
거울보며 웃었죠 우린 서로 닮아가고 있었죠
잦은 나의 투정도 넓은 품으로
이해 해주고 안아줬잖아요
사랑이 올까요 또 오게 될까요
그대 아니면 안될 것 같은데 그대가 그렇게 지내듯
나도 다른 사랑찾아도 그대는 정말로 괜찮나요
우린 약속했었죠 사는 동안 서로밖에 없기를
눈으로만 말해도 다 알았잖아요
그런 그대가 내 곁에 없네요
만나게 될까요 그대같은 사람
그대 아니면 없을 것 같은데
잊어보려고 기도하다 마지막엔 항상 바껴요
그대를 되돌려 달라고
혹시 그대 꿈에 갈 수 있다면
가장 이쁜 모습으로 갈 수 있다면
난 크게 말할꺼예요 i love you 사랑한다고
그럼 그대도 나 그리울까요
사랑이 올까요 또 오게 될까요
그대 아니면 안될 것 같은데
그대가 그렇게 지내듯 나도 다른 사랑찾아도
그대 정말로 괜찮은 건가요
만나게 될까요 그대 같은 사람
그대 아니면 없을 것 같은데
잊어보려고 기도하다 바꾸게 되죠
그대를 되돌려 달라고

 

 

 

너무 좋아요! 짝짝짝~~

 

 

그럼 빼놓을 수 없는 발매당시의 노래도 한 번 들어봐야겟지요?

2002년 당시의 라이브무대입니다.

 

 

 

어떤 분들이 박정현과 김연아가 닮았다고하던데..ㅋ 저도 그런생각을 해본적이 있긴해요 ㅋㅋ

 

여튼 박정현의 목소리도 오랜시간 계속 들었으면 좋겠어요!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노래 & MV 2015. 3. 22. 20:00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