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기/노래가사] 봄비 - 박인수, 장사익, 박완규, 적우

 

EasyReport

 

By E·R

 

 

 

[노래듣기/노래가사] 봄비 - 박인수, 장사익, 박완규, 적우

 

오늘은 봄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많지도 그렇다고 적지도 않게 내리네요.

 

 

오늘은 제목도 봄비인 아름다운 노래 한 곡 추천해드릴려구요.

바로 봄비라는 노래인데요. 노래가 정말 좋아요.

 

1970년 발표된 노래구요. 박인수님의 원곡입니다.

자 그럼 감상하시죠!

 

 봄비(spring rain) - 박인수

이슬비 나리는 길을 걸으며
봄비에 젖어서 길을 걸으며
나 혼자 쓸쓸히 빗방울 소리에
마음을 달래도

외로운 가슴을 달랠 길 없네
한 없이 적시는 내 눈 위에는
빗방울 떨어져 눈물이 되었나
한없이 흐르네

봄비 나를 울려 주는 봄비
언제까지 내리려나
마음마저 울려 주네 봄비

 

 

 

그리고 한을 담은 소리꾼 장사익옹님도 봄비를 불러주셨었네요.

개인적으로 장사익옹을 매우 존경합니다.

한국적인 한을 담은 목소리라고 해야하나요!

 

 

 

다음은 나가수 시즌2에서 박완규형님이 부른 봄비입니다.

역시 완규형 소울 멋져요!

 

 

마지막으로 적우누님의 봄비!

중저음이 매력적인 가수시죠! 아련하게 봄비를 불러주셨네요.

 

 

 

어떠신가요?

이 노래는 바로 오늘! 지금 내리는 비를 보면서 들으면

더욱더 듣기 좋을텐데..하는 생각이 들긴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장사익옹의 봄비가 제일 좋아요.

 

오늘 봄비가와서 그런지 날이 좀 차네요.

건강유념하시구요!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노래 & MV 2015. 3. 18. 17:01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