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기/노래가사] 나가수3 양파 - A'D DIO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

 

EasyReport

 

By E·R

 

 

 

[노래듣기/노래가사] 나가수3 양파 - A'D DIO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

 

 

 

 어제, 아니 엊그제에 방송된 나는 가수다 시즌3에서 좋은 주제로 경연을 펼쳤네요.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

처음 노래를 불렀을때와 시간이 한참 지난 후에 본인의 노래를 다시 부르면

아마도 느낌이 많이 다르겠죠?

 

개인적으로 나가수3에서 양파의 무대를 가장 주의깊게 보고있는데요.

오랜기간 목소리를 들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의 목소리가 더 반가운가 봅니다^^

 

 

양파 - A'D DIO

그대 뒤에서 항상 바라만 보네요
나의 오해가 깊어 남은건 이별뿐
처음부터 왜 내게 얘기하지 못했었나요
산다는 건 그 조차 그대에게 힘이 들었다는 걸
사랑이 그대에겐 사치라고 느껴졌나요
시리도록 차가운 그대 그 눈물을
이제야 알아요
모든 걸 되돌릴 수 없다면 나를 용서해요
조금더 일찍 그대 맘을 헤아리지 못한 나를

눈을 감아도 이젠 그대가 보여요
나의 사랑이 깊어 남은건 그리움
그대곁에 맴도는 나를 느낄 수가 있나요
나 마저 짐이 될까 그저 망설일 뿐 이에요
우리의 헤어짐이 어쩔 수 없는 것이라면
이것만은 말해주어요 이별이 슬프지 않도록
그대가 날 보내고 떠나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더 깊이 그대 맘에 묻어두려 했다는걸..

우리의 헤어짐이 어쩔 수 없는 것이라면
이것만은 말해주어요 이별이 슬프지 않도록
그대가 날 보내고 떠나가는 것이 아니라
조금더 깊이 그대 맘에 묻어두려 했다는걸

 

 

20150320 나가수3에서 부른 양파의 아디오(addio) 무대입니다.

원곡과는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너무 잔잔하고 듣기 좋아요.

성숙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지요?

 

 

그럼 어렸을적 양파의 addio무대도 놓칠 순 없겠죠?

정확한 년도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 고등학생시절로 기억이 납니다.

 

 

음 확실히 잘해요~정말 잘해요~짝짝짝~

같은 세대인지라 이때 정말 양파의 노래를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노래, 같은 시절을 공감할 수 있게해주는 노래를

부르는 그녀이기에 마음속으로 더욱더 응원하고 있답니다.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노래 & MV 2015. 3. 22. 02:14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