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무한도전 가요제] 형용돈죵 - 해볼라고 (정형돈 & GD , Feat 데프콘)

Easy & Fun

 

By E·R

 

무심코 누른 추천도 큰 힘이 됩니다^^


 

[2013 무한도전 가요제] 형용돈죵 - 해볼라고 (정형돈 & GD , Feat 데프콘)
 

 

사진 출처 - MBC -

 

 

2013년 11월 2월, 드디어 무한도전 가요제가 방송이 되었네요.

무한도전만큼은 따로 예전 편 부터 쭈욱~포스팅을 하리라 결심했것만..ㅠㅠ

다시 마음을 잡고 찬찬히 하나씩이라도 써볼려고 합니다.

 

이번 가요제는 이전보다 훨씬 더 음악적으로 풍성하지 않았나 싶네요.

 

개인적으로는 단연 형돈 & GD 커플(?)이 웃음을 많이 주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더불어 유재석과 유희열의 하우두유둘도 야무지게 잼있었구요. ㅎㅎ

 

먼저 형용돈죵 팀의 결성부터 가요제에 이르기까지 영상들을 추려서 모아봤습니다.

 

 

20130907 무한도전 무도 나이트 편!

 

프리스타일 랩을 주문받은 항돈의 명드립~

"우리같은 사람들은 되죠"

홍홍홍~

홍랩의 레전드가 시작되는데..ㅋㅋ

 

 

 

 

20130928 무한도전 가요제 첫 만남 편.

 

항돈이와 GD의 예능감 폭발!

언제부터인지 패션에 자신감 넘치는 컨셉으로 빅재미주는 항돈이와

이에 장단마춰주는 GD.  짝짝짝~박수를~!!

이 편에서 형용돈죵이라는 팀네임이 만들어 집니다.

그와 더불어 둘은 묘한 애정전선이..ㅋㅋ

 

 

 

20131012 무한도전 가요제 두 번째 이야기 편.

 

전체적인 음악 컨셉이 자리를 잡아가고 더불어 애정전선(?)도..

 

데프콘이 등장하며 형돈과 데프콘의 패션 시크릿인 동묘탐방이 시작됩니다.

이 곳에서 명뮤비가 탄생합니다.

바로 삐딱하게 동묘 버전! 항돈이와 GD의 열연이 명품입니다. ㅎㅎ

 

 

20131026 무한도전 네 번째 이야기 편.

 

투닥투닥 거리며 항돈과 GD는 곡을 완성해갑니다.

노래 한 곡에 세 목소리를 담아낸 항돈에게 박수를..ㅋㅋ

생목 + 생배 + 소울

항돈이의 재능이란..ㅋㅋ

그리고 방송을 보니 스케쥴로 많이 바빠보였는데

GD 역시..재능이 출중한 듯!

 

이렇게 9월초부터 시작된 무도가요제는 저번주 토요일날 방송이 되었고..

거의 2달이란 기간동안 방송이 되었네요^^;;

 

노래도 노래대로 좋지만 예능으로 봐도

무도레전드편으로 전혀 부족함이 없지 않나 싶네요.

 

그럼 완성된 무대를 보실까요?

 

 

매일 말만 해볼라고 하지만 난 할 수 없었다고
용기를 내 고마 해볼라고 오늘 밤에 일 내볼라고
(Wait a minute)

형도니가 랩을 한다 호옹 호옹 호옹
지용이가 랩을 한다 호옹 호옹 호옹
우리같이 랩을 한다 호옹 호옹 호옹
보고 있나? 듣고 있나?

2G 쓰던 그 녀석 LTE로 갈아타면 그건 해볼라고 해 해 해볼라고
너랑 하트 주고 라스트팡 뭐 좀 해볼라고 해 해 해볼라고

술 못 마시던 그 녀석 흑기사에 목숨 걸면 그건 해볼라고 해볼라고 어떻게든 해볼라고
꿍스꿍스꿍스 쿵쿵따리쿵쿵따나 해볼라고 해볼라고 해볼라고 해

고름베개 그 녀석 라텍스로 바꿔 베면 그건 해볼라고 해 해 해볼라고 한번 해볼라고
멀쩡하던 그 녀석 갑자기 ‘매의 눈’ 하면 you know 해볼라고 ‘달’ 볼라고? 해볼라고 해

Fashion의 완성은 얼굴 호옹 호옹 호옹 음악의 완성은 누구? 형용돈줭
One plus one 용 plus 돈 하나하면 ‘힙’ 둘하면 ‘합’ 힙합
토요일엔 무한도전 보며 호호호 다 같이 따라 불러 해볼라고
One plus one 용 plus 돈 너와 내가 하나되어 say HIP-HOP
(Wait a minute)

형도니가 랩을 한다 호옹 호옹 호옹
지용이가 랩을 한다 호옹 호옹 호옹
우리같이 랩을 한다 호옹 호옹 호옹
보고 있나? 듣고 있나?

엉아야 호옹 엉아 엉아 엉아 HEY
엉아야 호옹 엉아 엉아 엉아 HEY

아직까지 형도니가 랩을 한다
아직까지 지용이도 랩을 한다
안끝났다 좀 더 있다 랩이 있다
시작한다 좀 더 있다 춤이 있다
춤 출게요
호옹 호옹 호옹 춤 출게요
어떻게든 해볼라고
호옹 호옹 호옹 호옹 호옹 호옹
춤 출게요
뭐 좀 해볼라고
호옹 호옹 호옹 호옹 호옹 호옹
어떻게든 해볼라고

 

포스팅을 적으며 MBC 홈페이지에 가보니 이번 자유로 가요제에 미방송분이 올라와있더라구요^^

스크랩하여 첨부합니다.

 

무한도전 기자간담회  

예상보다 많이(?) 오지 않은 기자분들과 함께 하는
무한도전 기자간담회 현장!

자유로 가요제를 앞둔 멤버들의 소감부터!
임진각에서 열리게 된 배경은?!
각자가 생각하는 예상 순위는? 그리고 누가 1위?

그리고
.
.
.
형돈이가 을 하자마자...
하나둘씩 서서히 자리를 떠나시는 기자분들~
앞줄 다 어디가셨을까나~?

형돈曰 "원활한 기자간담을 위해 저는 이만 여기까지"

기자간담회 현장에서도 한결같은 멤버들을
지금 바로, 재생버튼▶을 눌러 확인해보세요

 

이상으로 2013 무도 자유로 가요제의 형용돈죵 - 해볼라고 포스팅을 마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노래 & MV 2013. 11. 4. 19:19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