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기/노래가사] 알리 걱정말아요 그대 - 불후의명곡 2

 

EasyReport

 

By E·R

 

 

 

[노래듣기/노래가사] 알리 걱정말아요 그대 - 불후의명곡 2 

 

 

핑크머리!! 통통튀는 귀여움이 느껴지네요^^

 

한 번 쓴 김에 몰아서 하나 더!

역시 불후의 명곡에서 알리가 불렀던 노래입니다.

 

제가 알리가 부른 모든 노래를 들어보진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이 노래도 정말 잘한 거 같습니다.

 

알리가 자기 스타일로 소화햇을 때

100% 아니 200~300%로 와닿게 만드는 노래가 있는데

이 노래도 그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추천합니다.

 

원곡을 생각나지 않게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가수.

알리는 참 멋진가수입니다.

 

 

 

걱정말아요 그대

 

 그대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노래 합시다
그대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 그대 가슴 깊이 묻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떠난이에게 노래 하세요 후회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

그댄 너무 힘든 일이 많았죠 새로움을 잃어 버렸죠
그대 힘든 얘기들 모두 꺼내어 그대 탓으로 훌훌 털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노래 합시다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노래 합시다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가 함께 노래 합시다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우리 다함께 노래 합시다 새로운 꿈을 꾸겠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함께 노래 합시다 후회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 함께 노래 합시다 새로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역시 명곡은 원곡을 안들어 볼 수 없겟지요?

일단 들국화의 걱정말아요 그대 한 번 들어보도록 합시다.

 

역시 명불허전!

전인권 형님의 소울은 뭐...압도적입니다.

들국화 노래는 따로 특집으로 포스팅을 해야할 정도지요^^;

부디 오래오래 목소리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슈스케6에서 곽진언 & 김필 참가자가 부른 버전도 있네요.

달달하니 좋네요.^^

 

 

좋은 노래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고 감정을 공유하게 만듭니다.

좋아하는 노래 자주 찾아서 올려야겠네요.

 

포스팅쓰면서 한 번씩 더 듣는데 기분도 업되고 너무 좋아요^^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노래 & MV 2014. 12. 16. 19:26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