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기네스북] 세상에서 가장빠른 인간 with 점핑볼(호핑볼,통통볼)

 

EasyReport

 

By E·R

 

 

 

[신기한 기네스북] 세상에서 가장빠른 인간 with 점핑볼(호핑볼,통통볼)

(원제 : Fastest mile on a space hopper)

 

어릴적에 큰 고무볼에 짧은 기린머리가 달린 통통볼을 타본 분이 있을꺼라 생각드네요.

정확한 명칭은 생각이 안나서 20분을 넘게 서칭~해본결과..

점핑볼, 호핑볼, 통통볼 등으로 불리우고 있답니다.

 

기네스북에는 정식명칭으로 [ space hopper ] 라고 되어있는데요.

외국에서는 다이어트와 근지구력향상에 좋아 나름 인기가 많다고하네요^^

 

다이어트효과 좋은 space hopper뛰어라~뛰는만큼 살은 없어질터이니~~

 

오늘 소개하는 기네스북의 주인공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람입니다.

바로 이 점핑볼(space hopper)과 함께라면 말이죠!

 

무려 1마일을 13분만에 돌파했다고 합니다!

 

1마일은 정확히 1.609344km 인데요.

 

성인의 경우 보통 시속 4km인데,

13분이면 대략1키로정도 이동할 수 있는 시간이네요.

 

저 점핑볼을 타고 1.6키로를 13분에 주파한다는 건...와우..!!!

 

세상에서 가장 빠른 사나이로 불려 마땅하겠네요.

 

 이분이 아마도 그 주인공인듯 싶은데요.

으아아아악!!!! 내 앞을 막지마라~!!!!

 

미국국적의  Ashrita Furman 씨라고 하네요.

이 기록은 2010년 8월 19일에 미국 뉴욕의 Flushing Meadows Corona Park 에서 세워졌다고 합니다.

표정이 살아있~네~~~^^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Easy 정보통 2015. 5. 21. 08:30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