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사이트 베베톡] 맘들의 신나는 수다!! 베베톡

 

EasyReport

 

By E·R

 

 

 

[육아정보 사이트 베베톡] 맘들의 신나는 수다!! 베베톡

 


안녕하세요^^ 이지레포트 입니다.

오늘은 육아 정보 사이트 중 추천 해드릴만한 곳이 있어서

포스팅을 쓰게 되었어요.




이번에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 베베톡!

과연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 베베톡 바로가기 링크 클릭! )




1. 정보도 공유하고 캐쉬도 모으자! 맘캐쉬 제도


가장 큰 변화는 바로 맘캐쉬제도가 도입되었는 점이에요.

맘캐쉬는 베베톡내에 게시글 및 댓글을 작성하거나,

유용한 육아 정보를 공유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차곡 차곡 쌓을 수 있답니다.

(출석체크를 통해 차곡차곡 쌓는 방법은 기본!!)



이렇게 차곡 차곡 쌓은 맘캐쉬를 

베베톡 내 맘캐쉬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다양한 상품들이 한 가득!

요즘 가장 핫 하다는 토끼망토! ㅎㅎ


이처럼 다양한 상품을 맘캐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육아 정보도 서로 공유하고, 캐쉬를 통해 물건도 사는

일석이조의 시스템이 아닌가 싶네요.

현재 회원가입시 200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 중 이네요!

(맘캐쉬몰 상품들 둘러보러 가기 클릭!

- 회원 가입 후 둘러보기 가능해요! )




2. 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서비스!


성장동영상 서비스, 천원경매, 그리고 맘들의

육아 노하우와 수다방까지.

육아에 지친 맘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답니다.






아이를 키우며 느꼈던 소중한 추억들과 

육아 노하우를 서로 공유할 수 있는

맘들의 놀이터 베베톡! 

맘캐쉬를 활용하여 필요한 상품들도 구매할 수 있는 

베베톡에 한번 들러 보시는 건 어떨까요~?  


( 베베톡 바로가기 링크 클릭! )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Easy 정보통 2014. 12. 15. 03:49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