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기/노래감상] 불후의명곡2 정동하 - 빗물

 

EasyReport

 

By E·R

 

 

 

[노래듣기/노래가사] 불후의명곡2 정동하 - 빗물

 

 

 

불후의명곡2 정동하의 모습

 

불후의명곡2 왕중왕전에서 보여준 정동하의 미친무대!!!

커뮤니티를 보니 너무 감정과잉이라는 말도 있고, 역시 정동하라는 말도 있고~

항상 그렇지만 의견이 분분하네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정동하의 보이스컬러를 너무나 좋아하는지라 이렇게 질러줄때의 소리도

감탄을 하며 즐기고 있답니다.

 

누가 1등이네, 2등이네 이런건 우리같은 프로감상러(?)에겐

너무 유치하니 바로 무대영상을 한 번 보실까요? ㅋㅋ

 

 

 

불후의명곡2 정동하 빗물  (원곡 - 채은옥)

 

조용히 비가 내리네 추억을 말해주듯이
이렇게 비가 내리면 그날이 생각이 나네
옷깃을 세워주면서 우산을 받쳐준 사람
오늘도 잊지못하고 빗속을 혼자서 가네
어디에선가 나를 부르며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
돌아보면은 아무도 없고
쓸쓸하게 내리는 빗물 빗물

조용히 비가 내리네 추억을 말해주듯이
이렇게 비가 내리면 그사람 생각이 나네
어디에선가 나를 부르며
다가오고 있는 것 같아
돌아보면은 아무도 없고
쓸쓸하게 내리는 빗물 빗물
조용히 비가 내리네 추억을 말해주듯이
이렇게 비가 내리면 그사람 생각이 나네 우 우 ~

 

 

캬~~감정이 묻어나는 저 표정!
 

 

음...잘 감상하셨나요??

뭐랄까~다시는 볼 수 없는 이를 부르며

절규하는 남자의 뒷모습이 그려지던데..소주 한 잔이 땡기네요.

넘 좋았어요~어우~좋아요~

 

 

 

그럼 원곡도 한 번 들어보는게 예의겠죠?^^

 

 

원곡은 여리여리한 여성의 느낌이에요.

애절한 느낌은 원곡이 갑이네요. 뭐랄까..다 내려놓은 자의 허탈한 마음이 느껴지는듯?

 

빗물... 노래 좋네요! 이렇게 좋은 노래를 하나 둘 더 알게되어서 더욱더 좋은 불명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EasyReport-이지레포트  by E·R

              

투자와기다림
Fun 리뷰/노래 & MV 2015. 4. 1. 00:26
,
Powerd by Tistory, designed by criuce
rss
애드센스코드자리